VLOG.일주일 일상 브이로그 | 봄 맞이 룩🌸 | 집밥의 달인 | 남자친구한테 극대노 | 군대에서 온 편지 🥕| 더현대서울 | 먹로그(치즈콘닭,불닭볶음면,떡볶이,찰떡 아이스)



브이로그 #VLOG -정보- 마스크: 꼼마꼼마 렌즈: 오렌즈 스칸디 그레이 목걸이: 종로 도매상가(‘마이다스’라는 매장) Day1 화이트 블레이저: 쓰리타임즈(현재 품절) …

Nguồn: https://vonmenschzumensch.org/

Xem thêm bài viết khác: https://vonmenschzumensch.org/category/bat-dong-san

Author: admin

49 thoughts on “VLOG.일주일 일상 브이로그 | 봄 맞이 룩🌸 | 집밥의 달인 | 남자친구한테 극대노 | 군대에서 온 편지 🥕| 더현대서울 | 먹로그(치즈콘닭,불닭볶음면,떡볶이,찰떡 아이스)

  1. 언니 항상 몸매관리 하면서 사는게 존경스럽네유 ㅜㅜ 매번 먹고싶은 양보다 적게 드시고 대단해요…

  2. 언니 영상은 올라오면 그날 밥 먹으면서 보는 게 짱인데 나 이거 왜 이제 본 거지 멍청해서 핸드폰 찢고 싶다…

  3. I always love the things you are cooking! i wanted to buy "salivary gland explosion youtube cooking" too, but i couldn't find it anywhere online 🙁 Does anyone know where can i find this??

  4. 언니 혹시 속옷 어느 브랜드 자주 입으시나요?!!
    속옷 사려고 하는데 너무너무너무 고민이에요ㅠㅠㅠㅠㅠ 추천해주세요❤️

  5. 너무 예쁘세요 한나 님! 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가요 그리고 입술 지금도 대박 예쁘세요 입꼬리도 예쁘시고요! 병원에서도 보통 입술 필러 해 주면 입술은 살짝 얇고 아랫입술 두껍게 해 줘요 ㅎㅎ 4년 정도 성형외과에서 일하면서 선생님들이랑 대화해 봤는데 한나 님은 딱 이상적인 두께이신 것 같아요 💛💛 밑에 답글로 고민 중이시라길래 허접한 의견 두고 갑니다!

  6. 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ㅏㅇ아ㅏㅇ 하트받았는데 잘못해서 댓 삭제됬어 아아아ㅏ아앙 삭제된김에 좀더 추가해서 댓글을달자면 한 5개월전부터 한나님 영상보면서 힐링하고있습니닿. 베리머치 좋아합니다 힣

  7. 한나님 오늘 입으신 조거팬츠 색상이 화이트인가요 ?! 아니면 베이지인가요 ? 영상 잘 봤습니다 🙂

  8. 언니 ! 토마토 갈아드실 때 꿀이랑 물 말고 요구르트 하나 넣고 갈면 진짜 존맛탱이애요오 …ㅠㅠㅠ!!!

  9. 15:55 나도 홍석님 같은 스탈임ㅋㅋㅋㅋ 남들이 귀찮아함ㅋㅋㅋ 근데 남들이 언니처럼 다 착해서 대답해줌
    20:01 용기가 필요한 얼굴은 아닌디…이제 앞으로는 카메라를 위쪽으로 조금만 더❤

  10. 30분영상 다 건너뛰기 하는데
    언니 영상은 1분1초가 소중해….💕
    3시간 영상도 다 볼수있어~~~~~~~~!~!!~!~!

  11. 오랜만에 두분 영상을 봤네요
    두분의 아름다운 모습
    제가 더 설레이네요
    항상 행복한 일들만 생기시고
    항상 변함없이 서로를 생각해주세요^^
   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